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라페리 보도자료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라페리, 홈페이지 오픈 기념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RE;PAPER’ 이벤트
작성자 주식회사뷰티라이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2-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17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라페리(LAPERI)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라페리 업사이클링 프로젝트#1 ‘RE;PAPER(리페이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2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메시지가 담긴 ‘라페리 업사이클링 메시지 카드’를 증정한다.

라페리 업사이클링 메시지 카드는 사무실 등에서 쇄절기로 잘려 재활용되지 못하고 버려지는 파쇄 종이를 한지제작방식과 씨앗 수경재배 기술로 되살린 폐종이 업사이클 친환경 문화수공예품이다. 특히 자운영, 브로콜리, 청경채, 적콜라비, 겨자 등 5종의 씨앗이 들어있어 메시지 카드를 물에 담가놓으면 식물이 자란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라페리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중 첫 번째로, 자원 재활용을 뜻하는 ‘리사이클링(Recycling)’에서 한발 더 나아가 새 디자인을 입혀 가치를 높인 제품으로 재탄생 시키는 업사이클링(Upcycling)에서 차용했다”며, “재활용이 불가능한 종이 위에 새 생명을 불어넣었다는 점에서 라페리가 전하는 자연의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가장 잘 표현한 이벤트”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라페리는 자연이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기업 정신과 부합하는 일련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첫 발자국을 뗀 라페리가 앞으로 어떤 자연 친화적인 브랜드 정책으로 코스메틱 시장에서 발돋움할지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본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라페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전문 바로가기




첨부파일 190208_오픈이벤트_보도자료.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